entertainment·sport ·media/스포츠·게임

마이클 잭슨 최근 모습 공개

이경희330 2008. 3. 1. 00:33

'저 마이클 잭슨은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이 아직 더 남아있습니다'

  미국의 팝 스타 '마이클 잭슨'이 최근 모습을 공개해 국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앨범 '스릴러 25'를 발매한 마이클 잭슨이 동영상을 통해 전 세계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

  해당 동영상은 '스릴러' 25주년 기념 음반의 국내 유통사 소니BGM 코리아가 공개한 것으로, 선글라스를 끼고 등장한 마이클 잭슨은 '25년 전 퀸시 존스와 제가 만든 스릴러 앨범이 현재까지도 팝 음악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앨범으로 기록되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 놀랍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마이클 잭슨은 '이런 업적을 남길 수 있게 해주신 전 세계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하며 '저 마이클 잭슨은 여러분께 보여드릴 것이 아직 더 남아있다. 음악에 대한 나의 열정은 한 번도 식은 적이 없다'라고 전했다.

  끝으로 마이클 잭슨은 '곧 여러분을 뵐 수 있길 바란다'라며 재기의 가능성을 엿보였다. 마이클 잭슨의 최근 모습에 국내 네티즌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마이클 잭슨의 이름이 인터넷 인기 검색어에 오르는가 하면 해당 동영상도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로 빠르게 퍼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반가움을 드러내며 '마이클 잭슨 만한 아티스트가 없다', '다시 재기할 날을 기다리겠다', '세계적인 실력을 갖춘 팝의 황제' 등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성형으로 인한 마이클 잭슨의 일그러진 얼굴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김정화 junyjung@dcinsid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