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그동안 이화의료원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국내 유일의 여자의과대학 의료기관으로서 기독교 정신에 입각해 교육, 연구, 진료의 사명을 다하며 12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화의료원이 그동안 급변하는 의료 환경 속에서도 고객 여러분의 사랑을 받아올 수 있었던 것은 생명의 존엄성을 지키는 신뢰받는 의료원으로서 ‘21세기 건강사회를 이끌어간다’는 사명감으로 우수한 의료진과 최첨단 진료 시스템을 구축하고, 환자와 환자 가족 중심의 의료 서비스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왔기 때문입니다.
저를 비롯한 이화의료원 산하 목동병원과 동대문병원 교직원 일동은 이에 머무르지 않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세계적인 수준의 병원으로 재도약하고자 합니다.
급변하는 의료기술을 한발 앞서 습득하고, 지속적인 연구와 교육에 정진함으로써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진료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해나가는 한편 환자와 보호자 여러분의 다양한 욕구를 반영해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중심 병원으로 탈바꿈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계획입니다.
끝으로 국민 건강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는 이화의료원이 될 것을 약속 드리며, 고객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